바이슐 주얼리 Fundamentals Explained
바이슐 주얼리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리본형태의 밴드에 다이아몬드를 고급스럽게 올려주는 우아한 프롱세팅까지 하나도 빠지지 않은 우아한 디자인이라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가격적인 부분때문에 솔리테어링으로 넘어가기도 하시는데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그러한 분들이 또 선택하시는 디자인이 위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 이랍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매장의 기성 제품은 이미 굉장히 훈련된 주얼리 디자이너에 의해 디자인되며, 제작 또한 공방과 협의하여 가장 최적화된 세팅 기법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골머리 썩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단 반호수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도 새롭게 캐드작업을 해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맑고 신선한 자연의 물방울이 잠자리 날개 위에 영롱하게 맺혀있는 모양을 표현
실물로 보게 된다면 생각보다 화려한 느낌이 듭니다. 측면의 인비저블 세팅에서 오는 다이아몬드의 휘광이 은근히 강력하거든요.
성장선이 진하거나 많아지면 스톤의 '투명도' 에도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착용자의 손가락에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 스타일' 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정해진 예산이 있을겁니다. 예산이 없다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범위' 는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데요.
대부분 높은 클래러티를 생각하셨다가 조금은 낮은 클래러티지만 높은 중량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계십니다.